육지상륙작전

방콕취미 - 케이뮤즈 나비 퍼플 하드메이플 각인건반 A키 칼림바 본문

꿀♪ 리뷰/잡다한

방콕취미 - 케이뮤즈 나비 퍼플 하드메이플 각인건반 A키 칼림바

날으는꽃돼지 2021. 2. 17. 00:01
728x90
반응형

내가 완전 꽂혀있는 칼림바,

이번에 선물 받은 칼림바를 마지막으로 더 이상의 칼림바는 없다!

그래서 이번에 자세하게 정리해 보겠음!!

일단 저번에 미니하트 주문한 곳에서 맘에 들어 재 주문하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다 만들어져서 바로 배송이 되는 상태였으나.. 명절!!!!!!!!!!!!

난 또 기다려서 받았으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니하트 칼림바에 이어서 깔끔하게 왔음!!

 

아하, 이 순간은 언제나 두근두근♥

그래서 쇼핑하고 택배를 기다리는 것 같아

 

바디 관리법 / 건반 관리법 / 온, 습도 관리법

자세하게 적혀 있으므로 따라만 하기만 하면 됨!!

 

종이를 걷어내면 저번과는 다른 하드케이스가 보였음

저번 것보다는 좀 더 튼튼해 보이는?

단단해 보이기도 하고 실제로도 조금 더 하드 하기도 함

 

자~ 이제 안에는 어떤 칼림바가 들어 있을까요?

나 조차 두근거려 미추어버릴거 같아!!!!!!!!!!!!!!!!!!!!!!!!!

자 이제 열어 볼게용 :)

 

으응? 휴지와 스펀지와 같이 있는 내 보라보라 칼림바

여쭤보니 휴지는 배송하는 동안 습기 덜 차라고 넣어두신 거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서비스 정신에 미추어버릴거 같아 @@
진심 케이뮤즈 사장님은 천사님 맞음!!

 

스펀지를 치우니 내 칼림바가 이제 완전히 보이기 시작한다

보라색을 워낙 좋아하기도 하지만

주문 전에 혹시 기다리는 게 너무 힘든 나머지

만들어진 칼림바 있으시냐고 문의드리니,, 딱 보라색 칼림바 한 개!!!ㅋㅋ

이건 완전 운명의 장난,,,,,,,,,,,,,,,,,,,,,,,,,????

바로 구매한다고 하고, 복치가 선물로 결제해 주었음 ㅠㅠㅠㅠㅠ

복치 정말 고맙습니다 ♥

 

퍼플 칼림바를 조심스레 들고 휴지를 치우니 스펀지가 나오네?

이건 또 뭐지? 으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펀지를 들어보니 안에는 조율 망치 등이 있었음

 

이건 나열한 사진!!

조율망치 / 융 / 보석 스티커 / 체인 / 스티커

완벽한 구성이야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본격적으로 케이뮤즈 칼림바 자랑을 시작하겠습니다

 

이름은?

 

케이뮤즈 나비 퍼플 하드메이플 각인건반 A키 플레이트 칼림바

 

앞면 모습입니다!!!

케이뮤즈에서 주문을 하면 항상 사장님께서 저렇게 꾸며주세요~

원래는 아무것도 없는 민짜인데 리본이며 나비며 꽃이며!

받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꾸며주기 때문에 받고 나서 더욱 행복합니다ㅎ

 

뒷면엔 따로 각인을 안 넣었기 때문에 깔끔하게

케이뮤즈 로고 하나만 들어갔음

따로 각인 서비스도 있기 때문에

나만의 칼림바를 가질 수도 있고 선물할 수도 있어서

특별한 날 선물을 할 수도 있고 특별한 선물이 될 수도 있는

특색 있는 선물이 됩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트 부분 상단에는 케이뮤즈 칼림바라고 적혀있음!!

이건 미니하트 칼림바와 같은 걸 보니 케이뮤즈에서 만든

모든 칼림바가 이렇게 찍혀서 나가는 것 같음

 

살짝 어둡게 찍혔는데도 이쁨을 감출 수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디 모양이 나비모양이라서 손으로 잡을 때 불편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되게 편하고 무게도 가볍고 엄청난 만족을 주는 칼림바!!

 

키에는 각인이 되어 있어서 따로 네임펜이나 마카펜으로 표시를 안 해도 됨

하지만 나는 할 것임!!

왜냐면 지금처럼 빛 반사돼서 표시가 잘 안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초보자의 한계라고나 할까요?

자리를 모르니 잘 보이게 좀 이따가 표시해야지~ 룰루랄라♪

 

그리고 제일 중요한 거!!!!!!!!!!!!

오늘은 책에 내용을 찍어도 될 런지 모르겠지만

기초 중의 기초여서 한 장 찍어 보았음

바로바로 칼림바의 구조이다

 

쓰담쓰담 칼림바

내가 위에서 말한 바디 / 너트 란게 저 부분들이다

일단 칼림바를 할 생각이라면 이 부분들을 알고

카페에 가입을 하고 질문을 하는 게 도움이 되니 이 사진을 꼭 참고 바람!!

 

또 한, 칼림바엔 종류가 여러가지 있음

내 칼림바처럼 사운드 홀이 없는 플레이트!

사운드 홀이 있는 어쿠스틱 등 여러가지가 있고

소리, 모양, 음량차이 다 틀리기도 하고

제일 기본인 C키!!!

A키, B키 등 너무 많은걸로 차이가 나니까

본인이 원하는 소리의 악기를 구매하는 게 좋음

디자인도 이쁜게 너무 많으니 고르기 진짜 힘든게 함정이고

한 개를 가지면 또 한 개가 가지고 싶고,,,,,

세상에 같은게 없잖음?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언박싱의 하이라이트 소리를 녹음했음

이번엔 꽤 잘한 것 같으니 한번 들어보세요:)

 

https://youtu.be/T0n7Um16KVY

칼림바는 일명 미니 피아노

건반이 도레미파솔라시도 ♪ 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노래들을 연주 할 수도 있고

악기도 작고 소리도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여러가지 있기 때문에

집에서 혼자 하고 놀기에 아주 좋은 방콕 취미로 추천!!

 

이것이 정말 마지막 칼림바 이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