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마스터버블 버블바스 오리지널 유아용 거품목욕제 본문

꿀♪ 리뷰/잡다한

마스터버블 버블바스 오리지널 유아용 거품목욕제

날으는꽃돼지 2021. 2. 25. 00:21
728x90
반응형

이번에 접이식 욕조를 구매해서 입욕제를 구매했다

입욕제는 바로????

 

마스터 버블 버블바스 오리지널 유아용 거품 목욕제 대용량 1060ml (딸기향)

 

유아용이어서 그런지 귀여운 캐릭터가 방긋방긋 웃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유아용이 디자인이 귀여운 건 최고야!

 

뒷면은 영어라 나도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가 솰라솰라 둥둥 떠 다니는 거 같은 건

내 착각인가?

막막 눈이 어지러워@@

 

뚜껑을 열면 깔끔하게 은색 씰이 있다

역시 깔끔한 면도 최고!!!!!

그냥 뜯으려고 하니 잘 안 뜯기지를 않아서

가위로 구멍을 뚫어버렸음

 

씰을 벗기고 뚜껑에 담아보고 향기를 맡아보니 딸기향이 났음!

왜냐고? 난 딸기향으로 구매를 했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콤한 딸기향은 아니었음, 상큼한 딸기향이 쏴아~ 내 코끝으로 쓱 들어옴

과연 이 향기가 반신욕 하는 동안도 날까? 하는 의문이 생김 ㅋㅋ

난 유아가 아니다 보니,, 의심병만 생김 ㅠㅠㅠㅠㅠㅠㅠ

나의 동심은 어디로 갔어!? 어디로 갔냐고,,,,,,,,,,,

 

점성이 있어서 물처럼 막 쏟아지진 않는 편이다

그래도 점성이 강한 편이 아니고 묽은 편임!

잘 쏟아진다 주르르르르르르륵-

 

자 이제 거품이 얼마나 나는지 시험을 해볼까요?

뚜껑 기준으로 5번을 넣었고

처음에 물 받을 때 손을 휘휘~ 저어서 거품을 일단 만들어 놓고

샤워기를 고정해 물 받아 두고 딴짓 중 ♪

 

사진 찍는 거 깜박하고 거품에 들어갔다가 나옴

거품이 살짝은 줄었지만 별 차이는 없음!!!

저기 들어갔다가 나온 자국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정도 거품이면 정말,,

나 잘 구매한 듯합니다!!!!!!!!!!!!!!!!!!!!!!

 

넣은 용량에 비해 거품이 참으로 많이 나고

이 정도 거품이면 충분합니다 ㅎㅎㅎ

욕조가 작아서 그런 것인가?

내 욕조 길이가 대충 1m 정도니까

욕조 길이가 길고 풍성풍성하게 할 사람은 한두 번 더 넣어도 좋을 듯?

 

처음에 났던 상큼한 딸기향에서 딸기향은 잘 모르겠고

반신욕 하는데 상큼한 향기가 올라와서 기분 좋게 반신욕도 하고~

거품도 풍성하고 성공적인 구매로 인해서 재구매 무조건 갑니다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