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케이뮤즈 " 케이현 " 블랙 언박싱 본문

꿀♪ 리뷰/잡다한

케이뮤즈 " 케이현 " 블랙 언박싱

날으는꽃돼지 2021. 6. 3. 19:19
728x90
반응형

저번에 케이뮤즈 카페에서 이벤트 한다고 글 쓰면서

넘나 넘나 사고 싶다고 이미 샀을 수도 있다고 했었는데

진짜 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대가 있는지라 고민을 했지만 과감하게 할부 인생+라면 선택!!

매일 케이현이 아른아른거려서 참을 수가 없었고,,,,

이벤트는 당첨 안될 거를 알기에 사는 게 빨랐다고 생각함 ㅠㅠ

 

케이뮤즈는 정말 포장을 깔끔+단단하게 해 줘서 좋음:)

네이버 톡톡 문의를 드려도 정말 답변도 빠르시고 자세히 설명해주심

택배 배송 메모에도 고가 악기니 조심히 다뤄주셨으면 감사하겠다는 멘트에 심쿵!

서비스가 넘나 좋고 악기 만족도가 높아서 다들 케뮤 사랑에 빠짐♥

 

자~ 이제 제 깜장잇, 블랙 케이현을 제대로 소개해 드리겠음용

로고도 너무 깔끔하니 이쁘게 잘 만드셨오오오오옹ㅋㅋㅋ

가방에 로고가 박히면 잘못하면 겁나게 싸구려처럼 보이는데

후훗, 케이뮤즈는 역시 남다름~ 고급져!!!

 

가방을 열면 케이뮤즈 케이현에 대해서 자세히 나와있다

하단에 있는 멘트가 정말 포인트임!!!!!

"국내 특허" & "국제 특허" 출원

우리나라에서 처음 만들고 다른 어느 나라에도 없는 악기임

출시를 5월에 해서 난 정말 특별한 악기를 가지고 있는 몇 안 되는 사람^^

 

칼림바도 이쁘게 분홍 포장지로 싸서 보내주셨는데

케이현 역시 마찬가지!!!!!!!!!!!!!!

케이뮤즈는 하나하나 신경 쓰신 게 느껴져~

 

이제 분홍 커튼을 열고 봅세다,, 아흐! 두근거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자자자자자자자자잔♪

영롱해, 간지 나, 느낌 있어, 블랙 선택 후회 없어!!!!!!

 

금색과 검정의 조화는 두말없이 고급짐~

모르면 바보 바보 바보, 똥 멍청이 ㅋㅋㅋㅋㅋㅋㅋ

각인도 너무 잘 보이고 꼼꼼히 살펴보았는데 어디 한 군데 하자 없는 완벽한 상태로 옴:)

 

여기서 잠깐 중요 포인트!!

케이뮤즈는 국내 수제 제작 업체이므로 당연 하나하나 소중하게 만들어주셨고

케이현은 칼림바와 건반 배열이 같기 때문에 칼림바를 치던 사람은 더욱 쉽게 칠 수 있는 악기♡

 

처음 케이현 케이스 개봉 사진에 보면

케이현 왼쪽 자크에 들어 있는 물건과 오른쪽 하단 칸에 물건들이 있음!

그것들을 꺼내서 쭈르륵 나열해 보았옹옹옹,

 

순서대로 적어보겠습니다!!!

케이현 거치대 / 조율 렌치 / 융 / 어깨끈

다른 건 다 어디에 사용하는지 알겠지만 거치대는 왜왜왜??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것임, 분명,,,,?

그래서 사진으로 쉽게 알려 드리려고 또 찍었지요ㅎ

 

거치대의 용도는 바로 케이현 받침대~ 즉 스탠드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거 아닌 거를 되게 거창하게 위에 쓴 거 같아서 갑자기 민망하네?

캬캬캬캬컄캬,,,,,,뭐 어때!! 내 기분이 그만큼 붕붕 날아다녀서 그럼♥

 

케이뮤즈 사이트 들어가 보면 알겠지만 정말 색상이 다양함

처음부터 블랙을 살 생각이었는데 계속 다른 색상들이 눈에 들어와서

구매하고 배송 시작하고도 굿 초이스 맞냐며? 나 후회 안 하겠지?

이러면서 잡생각에 사로 잡혀서 혼자 끙끙거렸음 ㅋㅋㅋㅋㅋㅋ

돈만 많으면 진짜,, 내가 다른 색상도 다 데려오고 싶어어어엉 ㅠㅠ

 

바닥에 절대 둘 수 없기에 케이스에 넣어주신 포장에 올려서 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보물 1호 되었다, 넌 정말 어디 하나 망가지면 안 돼!!

 

앞면에는 케이뮤즈 가방에 있는 로고가 이쁘게 박혀 있고

뒷면에도 로고가 박혀 있는데 사진 안 찍었음~

왜냐고 물으신다면 대답해주는 게 인지상정!!!!!!!!!!!

포켓몬스터 포켓단 대사인데,, 아는 사람은 옛날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는?!

뒤집어서 두면 내 사랑 케이현 아플까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유가 별거 없어서 쏴릿!!!ㅋㅋㅋㅋ

 

여튼 뒷면은 완전 깔끔 그 자체에 로고 하나 딱 박혀 있어용

로고 모양은 가방 안에 있던 A4용지 제일 하단에 있는 " K 현 " 모양이 있음

지금 글을 쓰면서 생각났는데 들고 찍으면 되는구나,,, 하고 떠올랐지만

어차피 언박싱 영상 찍으면서 아주 아주 아주 자세히 보여주기 때문에 생략:)

 

마지막으로 케이뮤즈 센스를 또 칭찬하고 싶은 게

바로 아무도 신경 쓰지 않았던 가방 뒷면이다~

옆에 어깨끈을 탈부착할 수 있는 구멍이 보이고

뒷면은 손을 넣고 들고 다닐 수 있는 클러치백 형식으로 되어있어용

대부분이 민짜로 되어있지 않습니까?!

손잡이가 있어서 손가방으로도 난 충분하지만

클러치가 편하신 분들도 있으실 거를 배려해서 만드셨을 거라 생각함

 

위에 케이뮤즈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게 이런 소소한 배려임:)

 

마지막으로 받자마자 매번 첫 곡으로 연습하는 루돌프 사슴코와 인증샷을 끝으로

사진은 마무리하겠습니다!!

언박싱 영상 첨부할 테니 다들 봐보셔유~

 

https://youtu.be/hhreQg8gOd0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항:)

나 진심 너무 행복해 행복해 ♪

똥 손이어서 연주 실력은 언제나 아쉽지만 자기만족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만 내 보물 1호 케이현 자랑 끝내겠습니다!!

-

사실 더 자랑하고 떠들고 싶지만 이만 뿅,,ㅠㅠ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