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모레모 케라틴 헤어 컬러 염색제(애쉬 라벤더) 본문

꿀♪ 리뷰/잡다한

모레모 케라틴 헤어 컬러 염색제(애쉬 라벤더)

날으는꽃돼지 2022. 9. 22. 02:59
728x90
반응형

항상 용실에서 염색을 하다가 혼자 셀프 염색 도전!!!!!!!!!!!!!

이유는,, 돈 부담도 있고 이사 가서 단골 용실이 멀어서 ㅋㅋ

어차피 탈색으로 인해 머리가 망가졌기에 과감하게 고고씽~

 

 

염색약 2개 쿠팡으로 빠르게 주문 ㅋㅋㅋㅋㅋㅋ

정말 나는 쿠팡 와우 회원인 것을 후회하지 않는다

웬만하면 다 쿠팡으로 구매하기 때문에 :)

 

후기가 라벤더 컬러가 안나온다는 말도 있어서 취소할까 하다

그냥 고고고고고고고고 하고 내가 후기를 써보기로 함!

 

우리 이쁜 고봉이가 살짝 찍혔오오오옹♡

 

사용 방법은 엄청나게 간단함

 

 

구성품은 염색약 / 비닐 / 빗 / 헤어 에센스

 

 

사용설명서에 잘 나와있지만 굳이 안 봐도 되더군,

검정 염색빗과 비닐을 뒤집어쓰고 염색약 제조 시작!!

 

 

염색약은 1번과 2번을 섞어 주기만 하면 끝!!!!!!!!!!!!!!!!!!!!!!

 

 

1번 씰을 벗기고 짰는데 내용물이 안나온다규??

이유는 사진에 보이는 투명막이 있어서 뚫어줘야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정 염색 빗 꼬다리로 콕 찔러주면 됩니다유

 

 

1번과 2번을 다 짜서 넣은 모습~

이걸 검정 염색 빗으로 섞어 섞어 막 섞어!!!!!!!

그 담엔 다들 아시다시피 머리카락에 꼼꼼히 발라주면 됨 ㅋ

 

이제 염색 전 후 사진을 투척합니다용!!

 

 

내 머리카락은 기존에 투 컬러로 염색한 상태여서 겉과 속이 색이 다름

겉은 탈색 한번 된 구린 누리끼리 색상

속은 아직 염색약이 남아있는 붉은 끼가 도는 색상

 

 

결론은!!!!!!!!!!!!!!!!!!!!!!!!

염색약 포장지에 있는 보라색 빛깔은 안남,

하지만 색상이 되게 매력적임

무슨 색이라고 할지 모르겠는데,,, 음음.. 카키빛이라고 해야 되나?

여튼 사진엔 잘 안 나왔지만

너무 어둡지도 않고 묘하게 이뻐서 완전 맘에 듬 ㅋㅋ

다른 사람들도 색상 이쁘다고 많이 해주었음!

 

보랏빛을 기대하고 염색할 사람에겐 비추천,

톤 다운시키고 싶으면서 이쁜 색상으로 하고 싶은 사람에겐 추천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