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다음 "왁골프" 로 검색 키워드 잡히다 본문

꿀♪ 일상

다음 "왁골프" 로 검색 키워드 잡히다

날으는꽃돼지 2022. 4. 30. 02:31
728x90
반응형

이번에 내가 맘에 들어한 WAAC 왁골프 브랜드
향균 퍼프 마스크 리뷰를 올렸는데

왁골프로 내 블로그 들어온 사람이 있더군

다음에서 검색하니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싸리~ 신나는 구만!!

 

하지만 역시나 네이버엔 존재조차 하지 않는다는 ㅠ

어쩔 수 없지 ,,,,,,,,,, 흐큐흐큐흐큐흐큐

 

다음에라도 나온 게 어디냐~

언제 사라질지 몰라서 재 빠르게 캡처 캡처!!

 

 

 

 

이렇데 다음 검색 엔진 창에 " 왁골프 "를 검색하니

호호호호호호호호호홍~

아주 흐뭇한 모습을 보게 되었찌이이잉

 

 

 

 

나름 두 번째에 존재함!!!!!!!!!!!!!!

당연히 지금 이 순간뿐이겠지만 ,, ㅠㅠ

그래도 난 발견하였고 만족함을 느껴서

이렇게 흐뭇하게 글을 작성하고 있지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왁골프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산 것 중에

하나 찍어서 올려야징~

루룰라라라라라루루룰루♬

 

근데,,,,,,,,,,,말이지

네이버엔 내 블로그가 거의 검색이 안돼서

정말 아주 슬프단 말이야

티스토리를 접고 네이버 블로그로 가야 하나

갑자기 고민되는구먼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