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상륙작전

나만의 다용도 당근 상자 (중고거래 상자) 본문

꿀♪ 일상

나만의 다용도 당근 상자 (중고거래 상자)

날으는꽃돼지 2022. 4. 26. 00:25
728x90
반응형

당근마켓으로 한 때 매너 온도 99.9 였던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단기간에 나의 매너 온도는 상승했음
 
가끔 당근마켓으로 거래할 때 채팅 상대자가
날 보고 놀랐었지
매너 온도 99.9는 처음 봤다고
신기하고 영광스럽다며
캬캬캬캬캬캬캬캬캬.....ㅜㅜ
그만큼 엄청난 중독에 빠졌었음
 
하지만 나는 지금 당근마켓을 거의 하지 않음!!
그래도 매너 온도 44 정도 되는 듯함
 
구매자분께서 본문에 쓴 내용 말고도
별 별거를 다 문의해서
아예 자세히 올리자!
 
 

 
 내 다용도 당근마켓 상자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 과연 무엇이 들어있을까나유유유?
 
비밀스런 뚜껑을 열어봅니다
 
" 개 봉 박 두 "
 
 

 
아하하하하항-
정리가 안된 것만 봐도 일부러 만든 상자는 아님
그럴 의지도 없는 사람임
 
이제 내용물이 뭔지 궁금하지 않겠지만 나열하겠음
 
뚜껑에 붙어있는 건
미니 드라이버 / 나비 자석
 
 

 
무지 메모지 / 스카치테이프 / 줄자
당근 미니 칼 / 접착식 본드 / 마킹 테이프
개구리 줄자 / 가위 / 네임펜 / 볼펜
 
완전 알차게 있쥬?
 
사진엔 없지만 의류 등 택배 발송할 때 사용하는
포장 비닐과 뽕뽕이도 있고 회색 택배 비닐까지 있음
 
물건 보낼 때
깔끔하게 보내주고 싶어서
쓸데없는 열정을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중고거래하는 물건만 따로 서랍장에 모아둠
 
처음엔 여기저기 흩어져 있었는데
물건 찾을 때 헷갈리기도 하고
팔려고 하다가 내가 사용할 때도 있고
모아서 버릴 때도 있어서
아예 한 곳에 몰아넣었음
 
 

 
이상으로 당근마켓, 번개장터 등
완전 겁나게 미치도록 중독이었던 미친 사람이
중고거래를 위해서
이렇게 열정을 불태웠던 흔적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